DETAILS, FICTION AND HTTPS://WWW.OPKOREA.BIZ

Details, Fiction and https://www.opkorea.biz

Details, Fiction and https://www.opkorea.biz

Blog Article

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?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(유료)

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- 기업 로고, 복리후생, 기업형태, 항목별 삭제 처리 등

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것으로,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위험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등 재무상태가 안정적인지를 볼 수 있는 지표입니다. 안정성은 자기자본비율을 통해 판단할 수 있습니다.

(주)오피코리아는 신제품 발표회, 세미나 및 컨퍼런스, 다양한 기업 프로모션 등

저희 오피코리아 임직원 일동이 세상에 이로운 큰 나무가 되어 참신한 크리에이티브와 참다운 열정으로 최선을 다할 때,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진정한 이벤트 세계를 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.  

자기자본은 장기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자본을 말합니다. 이 지표가 높을수록 안정성을 측정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.

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.

(주)밀본 표준산업 분류 기준 [광고·홍보·전시]의 공시된 재무정보(매출액)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.

지표가 높을수록 기업의 활동성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 순영업자본회전율과 유동비율을 고려합니다.

검색 전체 채용정보 신입공채 https://www.opkorea.biz 헤드헌팅 로그인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, 고용유지율,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.

개발자 커리어는 점핏 로고 프리랜서 N잡은 긱 로고 공고를 찾는다면 채용정보 지역별

본문 바로가기 땡큐 베리 매치, 사람인! 땡큐 베리 매치, 사람인! 로그인 회원가입 오피 코리아 프로필 등록

기업소개 직무 리포트 N 채용정보 연봉정보 재무정보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도움말

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오피코리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.

매출액 대비 영업이익률을 살펴보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. 효율적인 방법으로 영업활동을 했는지, 얼마만큼의 이익을 https://www.opkorea.biz 얻었는지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.

Report this page